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CS

이지업클래스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개편 사이트 패스워드 변경 방법 및 본인 인증 절차 안내(기존 회원)

 안녕하세요? 이지업 클래스입니다.


공지 드린 내용과 같이 3/7일부터 신규 사이트에서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존 사이트 회원님께서는 패스워드 변경 및 본인 인증후 사용이 가능하며, 아래 절차를  통해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넓은 이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 도메인 주소 안내

  - 직접 연결: https://easyupclass.e-itwill.com/

  - 기존주소 포워딩: http://www.easyupclass.com/ 

  - 보안경고 메세지 출력시
    > 아직 도메인 포워딩 서비스가 완전히 동기화 되지 않아 일부 고객분들께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란 메세지가 출력 되고 있습니다.

    > 사이트/고객센터/공지사항/ "사이트 연결시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안 문제 해결 안내"  게시물을 참조 바랍니다.


* (구)사이트 이용 안내

  - 당분간 기존 구)사이트도 동시에 서비스 예정입니다. (회원가입 & 신규수강 불가)

  - 주소: www.easyupcoding.com



접속에 관한 문제나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support@easyupclass.com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바로가기)를 통해 문의 주시면 바로 응대해드리겠습니다.

전화: 02-6255-8092

<상담 지원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패스워드 변경 및 본인 인증 절차 


[01. 사이트 우측 상단의 "로그인" 클릭


[02. "비밀번호" 찾기 클릭]


[03. 아래 3가지 방법으로 "비밀번호 찾기", 1번 추천]


[04. PASS 본인인증 진행(본인명의 휴대폰)]




[05. 이메일로 발송된 임시비번 확인 및 사이트 로그인]



[06. 로그인후 패스워드 변경]





[07. 본인인증 및 정보동의]


[08. 수강정보 확인]

회원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C 상단 오른쪽에 회원가입 메뉴에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약관동의 및 휴대폰 본인인증]


회원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조금만 더 노력하시면 고객님의 앞날에 풍요로운 삶이 함께 할 것입니다.


항상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교안 및 실습자료 다운로드 위치 안내

 안녕하세요? 이지업클래스입니다.


강의교안 및 실습자료 위치와 다운로드 안내드립니다

(자료가 있는 과정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학습을 위한 교안 파일은 아래의 강의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위치:  내강의실/수강현황/강의실입장/강의자료




진행 하시면서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고객님의 성공적인 역량 향상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존 사이트에서 들었던 수강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 이지업클래스 사이트에서 유료 강의를 결제해주신 회원 분들의 정보는 모두 이전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의 수강이력 이전 기준]


- 이전 적용 완료 : 수강 강의 / 잔여기간

- 이전 적용 불가 : 진도율 / 학습시간 데이터  


유료 강의를 수강하신 사용자 분들의 강의와 잔여 기간은 모두 적용이 완료되었으며,

진도율의 경우, 전체 수강을 진행하지 않으셨거나 (0%) 모두 완료한 (100%) 기준. 또는 일부 강의에 한정해서 기존 진척도가 적용 되었습니다.


단, 기존 솔루션과 신규 솔루션의 구성이 다른 관계로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 강의에서 70%를 기록했다고 가정한다면,

신규 솔루션에서는 계산 방식에 따라 70.1% 또는 69.9% 수준으로 적용이 되기도 합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전 진도율 적용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지원 하겠습니다.


- 사이트 게시판

- 이메일 : support@easyupclass.com

- 카카오톡 : 이지업클래스

- 전화 : 02-6255-8092

감사합니다.

이지업믈래스 드림

기존 사이트 아이디가 로그인이 안됩니다

 현재 보고 계신 신규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위해서는 다음의 항목을 확인하여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1. 아이디/이메일/이름/연락처 정상 기재 유형

해당 정보를 모두 기재하여 기존 사이트에 가입해주신 사용자 분들께서는 사이트의 로그인 구간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찾기 메뉴에서 유형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면, 신규 사이트로 접속 가능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받은 비밀번호로 접속 후에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해주시면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아이디와 이메일을 동일하게 가입하신 유형

신규 사이트에서는 이메일을 통한 로그인을 지원하지 않는 관계로, 1차적으로 데이터 이전 후,

해당 유형의 회원분들은 [(아이디)@이메일.주소] 중 (아이디)만 작성하여 로그인이 가능 하도록 1차적인 조치를 취해 놓았습니다.

하지만, 완벽하지 않을 수 있는 관계로 접속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면 저희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디 문제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를 1번 항목과 같이 기재하시고 가입 하신 분들이라면 해당 항목과 동일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3. 불명확한 정보로 기재하여 가입하신 유형(정보수정 별도 문의 진행)

기존의 사이트에서는 본인인증 절차가 없었던 관계로 가입 절차에 대한 별도의 제약을 걸어 두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 사용자분들이 자율적으로 기재하여 가입을 진행하셨던 상황이었습니다.

이 중에 1번 항목의 데이터 필수 입력정보 중에서도 확인이 어려운 유저 정보들이 일부 존재합니다.

이 분들의 데이터는 새롭게 오픈하는 사이트의 솔루션과 호환되지 않으며

본인 확인 절차 또한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개인정보 불명확으로 인한 미스매칭)

만약 현재 항목에 해당되는 사용자라고 판단되신다면 저희 측에 문의 요청을 드립니다.

해당 정보 확인 후 정정하여 로그인 하실 수 있도록 서포트 해드리겠습니다.

(예 : 이름 표기 오류 또는 누락,  메일 계정 또는 전화번호 누락 등)



접속에 관한 문제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support@easyupclass.com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바로가기)를 통해 문의 주시면 바로 응대해드리겠습니다.


<상담 지원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전화: 02-6255-8092



사이트 연결시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안 문제 해결 안내

안녕하세요?

이지업클래스입니다.


도메인 주소 변경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연결 오류 메세지가 일부 출력 되고 있습니다.

조치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1) 해당 메세지의 하단의 "고급"설정을 클릭합니다.



2) 하단의 "*** 사이트로 이동"을 클릭해 주세요.

    (한번 쿠키에 등록되면 향후 메세지 발송 안됨, 쿠키 삭제시 반복 진행)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업클래스 드림

무료 강의는 지원되나요?

구) 이지업클래스 플랫폼에서 제공하던 유튜브 무료 강의는 죄송스럽게도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무료 강의를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 드리기 위해 내부적으로 검토 중이며

그로 인해  정식 오픈 기점에서는 해당 강의를 제공해 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무료 강의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일정 기간 기존 이지업클래스 사이트를 통해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접속 가능하신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 이지업클래스 (무료과정 지원) 바로 가기



기존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무료 강의는 기술적인 부분을 포함한 일부 서비스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사이트 서비스 종료가 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성공적인 역량 향상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이지업클래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업클래스




하나카드 결제 불가 안내

"모두를 위한 IT 클래스!"

안녕하세요? 이지업클래스입니다


항상 이지업클래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하기의 사유로 인해 하나카드 결제가 지원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내용]

- 미지원 서비스 : 하나카드를 통한 간편결제 / 일반결제 전체 (신용,체크)

                         (결제 창에 출력되는 것과 달리 실 결제 진행 불가)

- 사유: 결제 서비스 사업 운영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카드로 결제 진행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와 강좌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