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소개
본 과정은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팔방미인!
3D 모델링 그래픽 프로그램 중에 손에 꼽히는 3DS MAX.
CAD하면 떠오르는 AutoCAD를 제작한 오토데스크 사가 소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 지붕 아래에 있기에 연동을 통한 효과도 상당한데요!
그에 앞서 이 녀석의 정체는 무엇인가부터 잠깐 알아보자면~
일반적인 그래픽 소프트웨어는 2D. 즉, 2차원의 그림을 그릴 수 있죠.
3DS MAX는 앞에 표기된 숫자와 같이 3D, 3차원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도구에요.
그렇기에 표면적인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닌 입체적인 부분까지도 세세하게
모두 표현이 가능하게 된 셈이죠.
3DS MAX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건축 설계 분야는 물론이고, 게임 개발, 3D 애니메이션,
VFX등의 분야에서도 현역으로 뛰고 있어요~
CAD하면 떠오르는 AutoCAD를 제작한 오토데스크 사가 소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 지붕 아래에 있기에 연동을 통한 효과도 상당한데요!
그에 앞서 이 녀석의 정체는 무엇인가부터 잠깐 알아보자면~
일반적인 그래픽 소프트웨어는 2D. 즉, 2차원의 그림을 그릴 수 있죠.
3DS MAX는 앞에 표기된 숫자와 같이 3D, 3차원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도구에요.
그렇기에 표면적인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닌 입체적인 부분까지도 세세하게
모두 표현이 가능하게 된 셈이죠.
3DS MAX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건축 설계 분야는 물론이고, 게임 개발, 3D 애니메이션,
VFX등의 분야에서도 현역으로 뛰고 있어요~
패키EZ로 완성하는 3DS MAX 특급 스킬!
3DS MAX 기초부터 활용을 넘어 데이터의 완성도까지 높여줄 특급 스킬의 향연!
이지업클래스 패키EZ -3DS MAX 마스터 통합 과정- 클래스에서는
3DS MAX를 활용한 재질기초 이론 및 활용과 포토샵의 기능인 마스크채널을 활용하여 보정하는 스킬
현장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실무적으로 접근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마스터 과정을 통한
다양한 구성과 제작 및 표현을 기반하는 모든 기술들을 농축해서 담아낸 코스 과정입니다!
이를 통한 3DS MAX 작업과 활용을 통해 다양한 구상의 표현과 작성, 확인뿐만 아니라
실무 인테리어 과정까지 학습을 통해 보다 뛰어난 디자인과 데이터로 만들어가는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DS MAX의 기초부터 실무까지 활용하는 과정에 관한 천기누설!
패키EZ 코스를 통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열어보세요!!
이지업클래스 패키EZ -3DS MAX 마스터 통합 과정- 클래스에서는
3DS MAX를 활용한 재질기초 이론 및 활용과 포토샵의 기능인 마스크채널을 활용하여 보정하는 스킬
현장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실무적으로 접근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마스터 과정을 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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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 인테리어 과정까지 학습을 통해 보다 뛰어난 디자인과 데이터로 만들어가는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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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기간 / 환불정책 안내
학습 규정 안내
- 본 클래스는 총 11차수, 5시간 20분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해당 클래스는 사전 공지 없이 가격, 할인 정책등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 학습 기간
- 수강 가능 기간은 1년(365일)이며 해당 기간 동안 자유롭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수강기간(환불산정기간)은 최초 1개월 (30일)입니다. - 유/무료 수강기간 모두 동일한 환경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일(유료 수강기간)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되며, 결제를 완료하시면 ‘내 강의실’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이지업클래스의 사정으로 인해 수강 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의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2) 환불 규정
- 이지업클래스의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액환불-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5차시 & 5%(시간) 미만 수강 시
-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10차시 & 10% 미만 시간 수강시: 실 결제금액의 2/3을 환불
-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15차시 & 15% 미만 수강시: 실 결제금액의 1/3을 환불
- 요청일 기준 수강 시작 후 15일 초과 또는 15차시 또는 15% 이상 수강시 : 환불금액 없음
(3) 주의 사항
- 본 강의는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나 안내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 또는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사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무제한 강의의 경우, 내 강의실 수강기간 연장 신청을 통해 무제한으로 연장 가능합니다.
- 구매한 무제한 강의의 연장 진행을 하지 않아 종료될 경우 복구되지 않습니다.
- 강의 컨텐츠는 향후 이지업클래스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를 담당하시는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이대로
- 3DS MAX의 개념을 일정부분 이해한다면 충분히 학습해갈 수 있는 난이도의 클래스 입니다.
- 포토샵의 마스크채널을 활용한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입니다.
- 디테일한 포인트를 강의 부분마다 짚어드리는 커리큘럼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대로 강사 입니다.’
포토샵 마스크채널 보정 클래스를 담당하고 계신 이대로 강사님은 다수의 3D 프로젝트 경력을 보유하고 계시며, 관련 강좌와 강의를 집필 및 교육하고 계십니다.
- 포토샵의 마스크채널을 활용한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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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대로 강사 입니다.’
포토샵 마스크채널 보정 클래스를 담당하고 계신 이대로 강사님은 다수의 3D 프로젝트 경력을 보유하고 계시며, 관련 강좌와 강의를 집필 및 교육하고 계십니다.
주요 이력
- 전남대학교 졸업- 다수의 직업훈련학교등 강의
- 다수의 3D 프로젝트 프리랜서 참여
커리큘럼
3DS MAX 기초 이론 마스터 | |
맛보기 영상 | |
01_3DS MAX 2020 재질 기초 이론 및 활용 | |
1강 재질기초이론 01 | |
2강 재질기초이론 02 | |
3강 재질기초이론 03 | |
4강 재질창의 활용 01 | |
5강 재질창의 활용 02 | |
6강 재질창의 활용 03 | |
1강 마스크맵 설명 vrayMTLwrapper를 이용한 가상바닥 | |
포토샵 마스크채널 보정 (for 3ds Max 2020) | |
맛보기 영상 | |
01_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 (for 3ds Max 2020) | |
2강 렌더엘리먼트 마스크 채널설정 | |
3강 렌더엘리먼트 마스크 채널설정02 | |
4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 | |
5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02 | |
6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03 | |
7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04_렌더마스크 스크립트 | |
8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05_렌더마스크 스크립트 | |
9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06_지뎁스 | |
10강 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07 | |
11강 비베자를 이용한 무채널 보정(지뎁스 활용) | |
01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1 모델링 | |
맛보기 영상 | |
3DMAX 인테리어 실무 마스터 | |
1강 사용자화_프리퍼런스 세팅 | |
2강 사용자화_유닛셋업,단축키지정 및 그 기능 | |
3강 사용자화_단축키지정 및 그 기능 소개01 | |
4강 사용자화_단축키지정 및 그 기능 소개02 | |
5강 사용자화_툴바, 뷰포트, 모디파이어, maxstart 설정 | |
6강 사용자화_쿼드, 스크립트 설정 | |
7강 이미지도면분석, 권한오류 해결 및 실측적용 | |
8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벽체 | |
9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벽체, 책장 | |
10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책장 | |
11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수납함01 | |
12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수납함02 | |
13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수납함03 | |
14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수납함04 | |
15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수납함05 | |
16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천정부 환풍기 | |
17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천정부 소스넣기 및 모델링 | |
18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애니메이션, 경첩모델링_01 | |
19강 이미지도면분석, 모델링_애니메이션, 경첩모델링_02 | |
02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2 모델링 | |
20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01 | |
21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02 | |
22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03 | |
23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04, UVW map, Unwrap UVW | |
24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의자01_형태분석 및 계획 | |
25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의자02_모델링 | |
26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의자03_모델링 | |
27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의자04_Unwarp UVW, OpenSubdiv | |
28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의자05_material, 씬배치 조정 | |
29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바구니01_기본형모델링 스플라인기반, PathDeform(WSM) | |
30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바구니02_기본형모델링 폴리기반, PathDeform(WSM) | |
31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바구니03_MCG 인스톨 및 모델링 | |
32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바구니04_Unwrap UVW 개괄 | |
33강 미지분석_모델링_바구니05_Unwrap UVW 적용 | |
34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flooring_스크립트 활용 | |
35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flooring_선따기_shapemerge, bloolean | |
36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걸레받이, 옆벽면_Sweep | |
03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3 모델링 | |
37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창틀과 창문만들기01 | |
38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창틀과 창문만들기02 | |
39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창문만들기03_창틀 마무리 손잡이 경첩 만들기 | |
40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라이트 배치 및 천정라이트 모델링 | |
41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1 자료수집 및 분석, 뷰포트 이미지 해상도 조정 | |
42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2 | |
43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3 | |
44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4_Symetry 응용 및 선추가를 통한 스무스 모델링 | |
45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5_조명통 | |
46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6_조명통_Geopoly를 이용한 구멍뚫기 | |
47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7_고정용수철 | |
48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8_나사만들기 부품배치 | |
49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09_각 부문별 모델링 접근법01 | |
50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10_각 부문별 모델링 접근법02 | |
51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모델링11_각 부문별 모델링 접근법03 | |
52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책상등 맵핑ID 생성, 그룹핑, 파일 저장 | |
53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소품소스 다운로드 및 편집01 | |
54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소품소스 다운로드, 편집 및 파일복구 | |
55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소품모델링 액자, D font | |
56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소품모델링 액자, 벽체 삼각형, 문 만들기01 | |
04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4 모델링 | |
57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문 만들기02 | |
58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스크립트를 이용한 책 배치 및 Select and link 기능 | |
59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망가진 소스 고쳐쓰기 Retriangulate 및 선추출을 이용한 깔끔한 모델링 | |
60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마블러스디지이너 기본 설정 및 시뮬레이션 적용을 위한 아바타 만들기 | |
61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시뮬레이션 적용 침대커버 및 베개 만들기01 | |
62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시뮬레이션 적용 침대커버 및 베개 만들기02 | |
63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시뮬레이션 적용 사선으로 퀼팅라인이 들어간 이불 만들기 | |
64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커튼 혹은 블라인더 만들기 | |
65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옷 소품 가져온 후 시뮬레이션 및 카메라 설치 단순 옵션 설명 | |
66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빔프로젝터 | |
67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빔프로젝터 다른 접근방식, Lathe를 이용한 소품모델링 | |
68강 이미지분석_모델링_Hair and Fur를 이용한 러그 만들기 및 모델링 마무리 | |
05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5 매핑, 헨더링(코로나 렌더) | |
69강 코로나 렌더 소개 설치 및 준비사항 | |
70강 코로나 렌더 기초 매뉴얼 | |
71강 코로나 렌더 환경설정, 유리재질 | |
72강 코로나 렌더 VFB 설정, 반사재질, 마스크 기능 활용 | |
73강 코로나 렌더 메인 씬 불러오기, 환경설정, 창문 재질01 | |
74강 코로나 렌더 창문 재질02 | |
75강 코로나 렌더 코로나 포탈 설정과 기능, 벽 재질01 | |
76강 코로나 렌더 단순 라이트 설치, 벽 재질02, 서재 우드 재질01 | |
77강 코로나 렌더 서재 우드 재질02, 침실맵핑01 | |
78강 코로나 렌더 서재 우드 재질02, 침실맵핑02_빛샘 및 컬러브리딩 현상 | |
79강 코로나 렌더 우드플로링 재질 넣는 방식01 | |
80강 코로나 렌더 우드플로링 재질 넣는 방식02 | |
81강 코로나 렌더 우드플로링 재질 넣는 방식03 및 적용 | |
82강 코로나 렌더 우드플로링 적용 | |
83강 코로나 렌더 우드플로링, 바구니 재질 | |
84강 코로나 렌더 바구니 재질02 | |
85강 코로나 렌더 바구니 재질03, 책상기본재질활용 | |
06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6 매핑, 헨더링(코로나 렌더) | |
86강 코로나 렌더 코로나레이어드재질01 | |
87강 코로나 렌더 코로나레이어드재질02 | |
88강 코로나 렌더 코로나레이어드재질03, Unwrap UVW 수정 | |
89강 코로나 렌더 코로나레이어드재질, 우드플로링 이음새표현 | |
90강 코로나 렌더 레이 스위치 재질, 액자 재질01 | |
91강 코로나 렌더 액자 재질02 | |
92강 코로나 렌더 의자 unwrap 설정, 패브릭 재질01 | |
93강 코로나 렌더 의자 패브릭 재질02 | |
94강 코로나 렌더 의자 패브릭 재질03 | |
95강 코로나 렌더 의자 모델링 간단한 수정, 조명 재질01 | |
96강 코로나 렌더 조명 언렙설정, 조명 재질02 | |
97강 코로나 렌더 조명 재질03, 노트북 재질01 | |
98강 코로나 렌더 노트북 재질02 | |
99강 코로나 렌더 노트북 재질03 | |
100강 코로나 렌더 노트북 재질04 | |
101강 코로나 렌더 노트북 재질05, 스탠드 재질01 | |
102강 코로나 렌더 스탠드 재질02 | |
07_따라하면 다 하는 3DS MAX 2020 (인테리어 실무 완전정복) Part.7 매핑, 헨더링(코로나 렌더) | |
103강 코로나 렌더 스탠드 재질03, 공룡 우드 재질01 | |
104강 코로나 렌더 모델링 오류 수정, 공룡 우드 재질02 | |
105강 코로나 렌더 공룡배치, 도자기 재질, 책재질 다양화 | |
106강 코로나 렌더 스크린, 포스터 벽지 | |
107강 코로나 렌더 포스터 벽지, 문 | |
108강 코로나 렌더 러그 헤어 앤 퍼 | |
109강 코로나 렌더 빔프로젝트, 수납장 속 | |
110강 코로나 렌더 라이트 이론01 | |
111강 코로나 렌더 라이트 이론02 | |
112강 코로나 렌더 이불 불러오기 및 맵핑 | |
113강 코로나 렌더 라이트설치01 및 라이트 리스터 사용 | |
114강 라이트 설정2, 라이트믹스 사용법 코로나카메라 설치 | |
115강 코로나 렌더 코로나 카메라를 이용한 아웃포커싱기능 | |
116강 인형 재질 변환, 의자 재질 변경 | |
117강 의자 재질 변경, 기타 천 재질 적용 | |
118강 코로나 프레임 버퍼01 | |
119강 코로나 프레임 버퍼02 | |
120강 코로나 VR 설정, 배치 렌더 외 실무에서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들 | |
121강 코로나 렌더 렌더엘리먼트 및 마스크기능 설정 | |
3DS MAX 2020 (대강당 실무 제작 프로젝트) | |
맛보기 영상 | |
01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1 모델링 | |
1강 강의계획과 방향성 | |
2강 폴더관리와 캐드리습 설치요령 및 활용방법01 | |
3강 캐드리습 설치요령과 활용방법02 | |
4강 캐드, 맥스 환경설정 | |
5강 맥스 복구 및 환경설정 | |
6강 평면도 도면 정리 및 맥스로 불러오기 | |
7강 도면 정리 및 맥스로 불러오기02 | |
8강 도면 정리 및 맥스로 불러오기03 | |
9강 도면 정리 및 맥스로 불러오기04 | |
10강 평면도 모델링01 | |
11강 평면도 모델링02_도면수정대처 | |
12강 평면도 모델링03_도면수정대처02 | |
13강 평면도 모델링04 | |
14강 평면도 모델링05 | |
02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2 모델링 | |
15강 대강당 모델링_천정, 하부바닥01 | |
16강 대강당 모델링_하부바닥02 | |
17강 대강당 모델링_하부바닥03 | |
18강 대강당 모델링_하부바닥04, 입면도 좌측 패턴01 | |
19강 대강당 모델링_입면도 좌측 패턴02 | |
20강 대강당 모델링_입면도 좌우측 패턴03_ 천정 모델링 수정01 | |
21강 대강당 모델링_입면도 천정 모델링 수정02, 통로, 무대단상01 | |
22강 대강당 모델링_무대02 | |
23강 대강당 모델링_무대03 | |
24강 대강당 모델링_무대04 | |
25강 대강당 모델링_천정 간접 조명 | |
26강 대강당 모델링_스크린 및 마감외벽 모델링 | |
27강 대강당 모델링_마감외벽 모델링02 | |
28강 대강당 모델링_마감외벽 모델링03 | |
29강 대강당 모델링_방송실01 | |
30강 대강당 모델링_방송실02 | |
31강 대강당 모델링_방송실03, 무대 천정 | |
32강 대강당 모델링_무대 천정 | |
33강 대강당 모델링_천정 수정, 우측 물결 외 | |
34강 대강당 모델링_스크린, 방송실 천정 | |
03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3 모델링 | |
35강 대강당 모델링_매지, 흡음보드 | |
36강 대강당 모델링_매지, 문틀, 걸레받이 | |
37강 대강당 모델링_매지 몰딩 | |
38강 대강당 모델링_걸레받이 | |
39강 대강당 모델링_핸드레일, 스크린 매지 | |
40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1 | |
41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2 | |
42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3 | |
43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4 | |
44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5 언렙 적용01 | |
45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6, 언랩 적용02 및 배치방법 | |
46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7_스무싱 방식 이용 | |
47강 대강당 의자 모델링08_언랩 적용 및 배치최적화 | |
48강 대강당 의자 배치01 | |
49강 대강당 의자 배치02 | |
50강 대강당 강연테이블01 | |
51강 대강당 모델링 이음새 봉합, 장애인 표식 | |
52강 대강당 난간 모델링01 | |
53강 대강당 난간 모델링02 | |
54강 대강당 모델링 완료 | |
04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4 재질 및 렌더링 | |
55강 수업시작 전 파일열기와 폴더에 대한 설명 | |
56강 이론_재질기초이론01 | |
57강 이론_재질기초이론02 | |
58강 이론_재질기초이론03 | |
59강 이론_재질창의 활용 01 | |
60강 이론_재질창의 활용 02 | |
61강 이론_재질창의 활용 03 | |
62강 작업을 위한 기본 세팅 | |
63강 작업을 위한 기본 세팅 | |
64강 작업을 위한 기본 세팅03 | |
65강 천정등 재질 적용 | |
66강 라이트 이론01 | |
67강 라이트 이론02 | |
68강 천정 메인 라이트 설치 | |
05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 |
69강 바닥 타일 재질01 | |
70강 바닥 타일 재질02_코로나멀티맵 | |
71강 바닥 타일 재질03, 천정 재질 | |
72강 천정 재질02, 옆면재질 | |
73강 옆면 재질, 언랩 적용 | |
74강 옆면 재질03_코로나레이어드 재질 | |
75강 옆면 재질 및 직접 모델링 | |
76강 옆면 재질 여러 엘리먼트에 랜덤재질 부여 | |
77강 페브릭 벽체 재질 적용 | |
78강 컬러브리딩 현상과 바닥에 라이트스위치 재질 적용 | |
79강 간접조명 설치01 | |
80강 간접조명 설치02, 강당부 맵핑 | |
81강 스크린 간접조명, 강당부 맵핑02 | |
82강 벽체 재질 적용 | |
06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6 재질 및 렌더링 | |
83강 기타 재질 적용01 | |
84강 기타 재질 적용02 | |
85강 기타 재질 적용03 | |
86강 기타 재질 적용04, 의자재질 적용01 | |
87강 의자재질02_코로나멀티맵01 | |
88강 의자재질03_코로나멀티맵02 | |
89강 기타 재질 적용07 | |
90강 재질 수정 및 레이스위치 재질 이론 보강 | |
91강 재질 수정 및 코로나 디스턴스 맵을 이용한 표식재질 | |
92강 코로나 디스턴트 맵을 이용한 표식재질02, 포토필터 적용 | |
93강 포토필터(LUT) 적용 및 재질 톤 조정 | |
94강 기타 재질 적용 및 수정 | |
07_(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7 재질 및 렌더링 | |
95강 코로나 프레임 버퍼01 | |
96강 코로나 프레임 버퍼02, 렌더 셋업 01 | |
97강 코로나 렌더 셋업 02 | |
98강 아이소메트릭 이론과 적용01 | |
99강 아이소매트릭 이론과 적용02 | |
100강 아이소매트릭 이론과 적용03 | |
101강 아이소매트릭 이론과 적용04 | |
102강 아이소매트릭 이론과 적용05 | |
103강 아이소매트릭 이론과 적용06 | |
104강 라이트믹스 설정 | |
105강 렌더 엘리먼트를 이용한 렌더 마스크설정 | |
106강 렌더 마스크를 이용한 보정방법 | |
107강 배치렌더, CXR파일 이용, 보정프로그램 vivez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