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소개
#ZBRUSH #디자인 #2.5D #3D #모델링 #텍스처링 #게임디자인 #게임아트 #고급과정
교육 대상
알려 드립니다!
본 과정은 고급 과정을 다루는 클래스로 기초 과정을 찾고 계신 분들은 준비된 별도의 과정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디자인강의 -3D ZBRUSH 2020 기초 클래스-(바로가기)
게임디자인강의 -3D ZBRUSH 2020 기초 클래스-(바로가기)
※ 본 클래스는 강사님의 답변이 지원되지 않으니 수강 시 참고 바랍니다!!
게임 그래픽 모델링 작업에 특화된 3D TOOL!
다양한 게임 개발 직군에서 프로그래밍 파트와 기획 파트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개발 직군은? 바로 그래픽 파트 일텐데요~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는 게임 화면상에 보여지는 그래픽 리소스에 관한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는 직무인데요~ 캐릭터, 배경, 아이템 등 다양한 그래픽을 제작하고 여기에 움직임을 부여하여 생명력을 담아내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렌더링 등의 종합적인 작업에 활용되는 마야나 맥스가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툴이기도 해요.
그렇지만 모델링 자체의 특화만 놓고 본다면 바로 ZBRUSH를 꼽을 수 있습니다!
마야와 맥스를 놓고 비교했을 때, 수공예 작업을 하듯, 모델을 직접 깎아가면서 조형하는 것이 큰 특징이고 이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정교한 캐릭터 모델링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이 때문에 전문적인 캐릭터 작업이 필요한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고, 전세계의 메이저 제작사들 또한 ZBRUSH를 모델링 툴로 정하여 사용할 만큼 업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도구에요~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개발 직군은? 바로 그래픽 파트 일텐데요~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는 게임 화면상에 보여지는 그래픽 리소스에 관한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는 직무인데요~ 캐릭터, 배경, 아이템 등 다양한 그래픽을 제작하고 여기에 움직임을 부여하여 생명력을 담아내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툴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렌더링 등의 종합적인 작업에 활용되는 마야나 맥스가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툴이기도 해요.
그렇지만 모델링 자체의 특화만 놓고 본다면 바로 ZBRUSH를 꼽을 수 있습니다!
마야와 맥스를 놓고 비교했을 때, 수공예 작업을 하듯, 모델을 직접 깎아가면서 조형하는 것이 큰 특징이고 이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정교한 캐릭터 모델링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이 때문에 전문적인 캐릭터 작업이 필요한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고, 전세계의 메이저 제작사들 또한 ZBRUSH를 모델링 툴로 정하여 사용할 만큼 업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도구에요~
ZBRUSH를 활용한 고급 테크닉을 배운다!
ZBRUSH를 활용한 고급 테크닉을 배워가는 클래스인 게임디자인강의!
-3D ZBRUSH 2020 고급 클래스-편에서는 기본클래스 편에 이어 지브러쉬를 활용한
다양한 고급 테크닉을 차례대로 학습해 나가게 됩니다.
강의 전반적인 내용의 튜토리얼을 시작으로 캐릭터의 몸과 얼굴을 만들고,
로우폴리 메시를 만들어 보고, 캐릭터 프랍, 옷을 디자인 하며,
다양한 포즈들을 제작한 결과물들을 렌더링을 해보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창조하고자 하는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는 단계를 습득하시게 됩니다.
기초이론과 실전 학습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평소 관심있었던 분들이라면
즐겁게 배워가실 수 있는 커리큘럼 입니다!
ZBRUSH를 활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디자인해보는 시간!
게임디자인강의 -3D ZBRUSH 2020 고급 클래스-를 통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로
멋진 캐릭터를 직접 디자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3D ZBRUSH 2020 고급 클래스-편에서는 기본클래스 편에 이어 지브러쉬를 활용한
다양한 고급 테크닉을 차례대로 학습해 나가게 됩니다.
강의 전반적인 내용의 튜토리얼을 시작으로 캐릭터의 몸과 얼굴을 만들고,
로우폴리 메시를 만들어 보고, 캐릭터 프랍, 옷을 디자인 하며,
다양한 포즈들을 제작한 결과물들을 렌더링을 해보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창조하고자 하는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는 단계를 습득하시게 됩니다.
기초이론과 실전 학습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평소 관심있었던 분들이라면
즐겁게 배워가실 수 있는 커리큘럼 입니다!
ZBRUSH를 활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디자인해보는 시간!
게임디자인강의 -3D ZBRUSH 2020 고급 클래스-를 통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로
멋진 캐릭터를 직접 디자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수강기간 / 환불정책 안내
학습 규정 안내
- 본 클래스는 총 11차수, 3시간 58분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해당 클래스는 사전 공지 없이 가격, 할인 정책등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 학습 기간
- 수강 가능 기간은 1년(365일)이며 해당 기간 동안 자유롭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수강기간(환불산정기간)은 최초 1개월 (30일)입니다. - 유/무료 수강기간 모두 동일한 환경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일(유료 수강기간)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되며, 결제를 완료하시면 ‘내 강의실’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이지업클래스의 사정으로 인해 수강 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의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2) 환불 규정
- 이지업클래스의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액환불-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5차시 & 5%(시간) 미만 수강 시
-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10차시 & 10% 미만 시간 수강시: 실 결제금액의 2/3을 환불
-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15차시 & 15% 미만 수강시: 실 결제금액의 1/3을 환불
- 요청일 기준 수강 시작 후 15일 초과 또는 15차시 또는 15% 이상 수강시 : 환불금액 없음
(3) 주의 사항
- 본 강의는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나 안내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 또는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사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무제한 강의의 경우, 내 강의실 수강기간 연장 신청을 통해 무제한으로 연장 가능합니다.
- 구매한 무제한 강의의 연장 진행을 하지 않아 종료될 경우 복구되지 않습니다.
- 강의 컨텐츠는 향후 이지업클래스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를 담당하시는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남혜원
- 현직 게임 디자이너로 활동하시는 튜터님께서 제작하신 클래스 입니다.
- 3D 모델링 디자인에 관한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입니다.
- 디테일한 포인트를 강의 부분마다 짚어드리는 커리큘럼 입니다.
‘안녕하세요. 남혜원 강사 입니다.’
게임디자인강의 ZBRUSH 클래스를 담당하고 계신 남혜원 강사님은 관련 분야를 전공하고 다수의 경력을 보유하고 계시며, 현재도 게임 업계에서 디자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 3D 모델링 디자인에 관한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입니다.
- 디테일한 포인트를 강의 부분마다 짚어드리는 커리큘럼 입니다.
‘안녕하세요. 남혜원 강사 입니다.’
게임디자인강의 ZBRUSH 클래스를 담당하고 계신 남혜원 강사님은 관련 분야를 전공하고 다수의 경력을 보유하고 계시며, 현재도 게임 업계에서 디자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주요 이력
- Carnegie Mellon University M.E.T (Master of Entertainment Technology)-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 IL 강사
- IronGalaxy Chicago, IL UI Artist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 CA UI Artist
커리큘럼
맛보기 영상 | |
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 | |
1강 강의 전반 소개 및 레퍼런스, 베이스 만들기 | |
2강 몸과 얼굴 만들기 | |
3강 캐릭터의 T 포즈 만들기 | |
4강 Zremesher를 이용해 포즈를 만들 수 있는 로우폴리 메시 만들기 | |
5강 캐릭터 프랍, 옷 만들기_01 | |
6강 캐릭터 프랍, 옷 만들기_02 | |
7강 텍스쳐링과 페인팅 | |
8강 캐릭터 포즈 만들기_01 | |
9강 캐릭터 포즈 만들기_02 | |
10강 캐릭터 포즈 만들기_03 | |
11강 렌더링과 프레젠테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