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소개
#메타버스 #ARVR #유니티 #신기술 #4차산업 #개발 #가상 #증강현실 #개발자 #실무
교육 대상
알려 드립니다!
본 과정은 VR/AR 콘텐츠 개발 실무 과정을 다루는 클래스 입니다.
정확한 이해와 기초를 필요로 하는 지식을 수강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별도로 준비된 과정을 수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타버스강의 - VR/AR 콘텐츠개발 (Unity(유니티) 기초실무 마스터 과정 - 이론편)(바로가기)
정확한 이해와 기초를 필요로 하는 지식을 수강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별도로 준비된 과정을 수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타버스강의 - VR/AR 콘텐츠개발 (Unity(유니티) 기초실무 마스터 과정 - 이론편)(바로가기)
AR 과 VR
AR과 VR. 최근의 기술적인 대표적인 화두이자, 가장 뜨거운 이슈로 작용하는 두 기술 이에요. 여기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는 개념까지 묶어서 생각해본다면? 그것이 바로 ‘메타버스’라는 기 술적인 이론의 바탕이 되는 셈이죠! 전 세계적인 상황을 통해 우리는 비대면이라는 새로운 풍토 를 맞이하게 되었고, 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기까지~
AR과 VR이라는 기술은 적지 않은 시간동안 우리의 삶 속에 다양한 기술로 적용되어 스며들었죠.
실제와 유사한 환경이지만, 결과적으로 실제가 아닌 인공적으로 창조된 환경을 의미하는 AR은 게 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할 만한 장르로 생각해볼 수 있어요. 내가 만든 비행기로 원하 는 나라를 비행 해본다던지,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여러가지 환경을 조성하고 도로를 구축하며, 다양한 구역을 개발하고 이를 공급 해본다던지, 나의 아바타를 만들어 가상의 세계속의 또 다른 즐거움을 찾아보러 다니는 시뮬레이션류의 게임들은 모두 AR을 기반으로 생각해볼 수 있어요.
앞에 한글자만 바뀌지만 그 의미가 사뭇 달라지는 VR은 현실을 기반으로 새로운 정보를 덧대어 출력하고 이를 통한 또 다른 컨텐츠나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 이에요! AR이 인공적인 가상의 공간 을 기반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VR은 실제의 공간에 가상의 정보를 입혀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해 주는 것이죠. 메타버스와 함께 언급되는 혼합현실은 AR과 VR이 결합된 형태라는 것을 생각해보 면, 두가지 기술의 융합은 충분히 생각해볼 수 있는 개념이었겠죠?
AR과 VR이라는 기술은 적지 않은 시간동안 우리의 삶 속에 다양한 기술로 적용되어 스며들었죠.
실제와 유사한 환경이지만, 결과적으로 실제가 아닌 인공적으로 창조된 환경을 의미하는 AR은 게 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할 만한 장르로 생각해볼 수 있어요. 내가 만든 비행기로 원하 는 나라를 비행 해본다던지,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여러가지 환경을 조성하고 도로를 구축하며, 다양한 구역을 개발하고 이를 공급 해본다던지, 나의 아바타를 만들어 가상의 세계속의 또 다른 즐거움을 찾아보러 다니는 시뮬레이션류의 게임들은 모두 AR을 기반으로 생각해볼 수 있어요.
앞에 한글자만 바뀌지만 그 의미가 사뭇 달라지는 VR은 현실을 기반으로 새로운 정보를 덧대어 출력하고 이를 통한 또 다른 컨텐츠나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 이에요! AR이 인공적인 가상의 공간 을 기반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VR은 실제의 공간에 가상의 정보를 입혀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해 주는 것이죠. 메타버스와 함께 언급되는 혼합현실은 AR과 VR이 결합된 형태라는 것을 생각해보 면, 두가지 기술의 융합은 충분히 생각해볼 수 있는 개념이었겠죠?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개발 A to Z!
메타버스 시대의 초입에서. 4차 산업 시대의 새로운 기술이 선보이는 시점에서.
우리는 얼마나 메타버스의 개발 개념을 알고 있을까요? 방법론을 찾아봐도 도무지 알 수 없는 막 연함과 어려움을 겪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래서 알차게 설명해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유니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본격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 커리큘럼!
메타버스 개발에 가장 대표적으로 손 꼽히는 유니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론을 다지는 과정이 본 클래스의 목표입니다. 메타버스에 맞는 개발 방향은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어떤 흐름을 통해 만들어 가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학습해가면서 메타버스라는 공간을 창조하고 디자인 해 나가는 지혜를 얻게 되는 것. 메타버스 강의 클래스에서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라는 툴의 직관성, 간편한 빌드, 낮은 요구사항의 이점을 기반으로 풍부한 테크닉을 전달해 드리고, 실제 적용되는 방향의 포인트를 다채롭게 전해드립니다.
4차 산업시대의 창조적인 테크니션을 꿈꾸는 모든 크리에이터 분들!!
VR/AR 콘텐츠 개발 마스터 과정을 통해 남보다 한걸음 앞서 가시길 바래요~
우리는 얼마나 메타버스의 개발 개념을 알고 있을까요? 방법론을 찾아봐도 도무지 알 수 없는 막 연함과 어려움을 겪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래서 알차게 설명해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유니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본격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 커리큘럼!
메타버스 개발에 가장 대표적으로 손 꼽히는 유니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론을 다지는 과정이 본 클래스의 목표입니다. 메타버스에 맞는 개발 방향은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어떤 흐름을 통해 만들어 가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학습해가면서 메타버스라는 공간을 창조하고 디자인 해 나가는 지혜를 얻게 되는 것. 메타버스 강의 클래스에서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라는 툴의 직관성, 간편한 빌드, 낮은 요구사항의 이점을 기반으로 풍부한 테크닉을 전달해 드리고, 실제 적용되는 방향의 포인트를 다채롭게 전해드립니다.
4차 산업시대의 창조적인 테크니션을 꿈꾸는 모든 크리에이터 분들!!
VR/AR 콘텐츠 개발 마스터 과정을 통해 남보다 한걸음 앞서 가시길 바래요~
수강기간 / 환불정책 안내
학습 규정 안내
- 본 클래스는 총 36차수, 11시간 50분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해당 클래스는 사전 공지 없이 가격, 할인 정책등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학습 기간
- 수강 가능 기간은 1년(365일)이며 해당 기간 동안 자유롭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수강기간(환불산정기간)은 최초 1개월 (30일)입니다. - 유/무료 수강기간 모두 동일한 환경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일(유료 수강기간)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되며, 결제를 완료하시면 ‘내 강의실’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이지업클래스의 사정으로 인해 수강 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의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2) 환불 규정
- 이지업클래스의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액환불-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5차시 & 5%(시간) 미만 수강 시
-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10차시 & 10% 미만 시간 수강시: 실 결제금액의 2/3을 환불
- 수강 시작 후 14일 이내, 15차시 & 15% 미만 수강시: 실 결제금액의 1/3을 환불
- 요청일 기준 수강 시작 후 15일 초과 또는 15차시 또는 15% 이상 수강시 : 환불금액 없음
(3) 주의 사항
- 본 강의는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나 안내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 또는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사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무제한 강의의 경우, 내 강의실 수강기간 연장 신청을 통해 무제한으로 연장 가능합니다.
- 구매한 무제한 강의의 연장 진행을 하지 않아 종료될 경우 복구되지 않습니다.
- 강의 컨텐츠는 향후 이지업클래스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를 담당하시는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신경섭
- AR/VR 기술에 관한 이해부터 구현 방식에 대해 폭넓게 학습하는 강의입니다.
- 4차 산업시대의 최신 트랜드 기술에 대한 이해와 접근을 원활하게 돕는 커리큘럼입니다.
-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개발을 준비중인 분들께 도움이 되는 구성입니다.
‘안녕하세요. 신경섭 강사 입니다.’
AR/VR 기초 기술 클래스 시리즈를 담당하고 계신 신경섭 강사님은 기계 자동화 공학을 전공하시 고 관련 기술에 대한 연구 및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 4차 산업시대의 최신 트랜드 기술에 대한 이해와 접근을 원활하게 돕는 커리큘럼입니다.
-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개발을 준비중인 분들께 도움이 되는 구성입니다.
‘안녕하세요. 신경섭 강사 입니다.’
AR/VR 기초 기술 클래스 시리즈를 담당하고 계신 신경섭 강사님은 기계 자동화 공학을 전공하시 고 관련 기술에 대한 연구 및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주요 이력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기계자동화공학 전공- 더퍼스트팀
- 케이씨이아이
교육대상
커리큘럼
맛보기 영상 | |
01_ArtViewer 앱 만들기 - 1 | |
1강 ArtViewer 앱 만들기(1)-01 | |
2강 ArtViewer 앱 만들기(1)-02 | |
3강 ArtViewer 앱 만들기(1)-03 | |
4강 ArtViewer 앱 만들기(2)-01 | |
5강 ArtViewer 앱 만들기(2)-02 | |
6강 ArtViewer 앱 만들기(2)-03 | |
7강 ArtViewer 앱 만들기(3)-01 | |
8강 ArtViewer 앱 만들기(3)-02 | |
9강 ArtViewer 앱 만들기(3)-03 | |
10강 ArtViewer 앱 만들기(4)-01 | |
11강 ArtViewer 앱 만들기(4)-02 | |
12강 ArtViewer 앱 만들기(4)-03 | |
02_ArtViewer 앱 만들기 - 2 | |
13강 ArtViewer 앱 만들기(5)-01 | |
14강 ArtViewer 앱 만들기(5)-02 | |
15강 ArtViewer 앱 만들기(5)-03 | |
16강 ArtViewer 앱 만들기(6)-01 | |
17강 ArtViewer 앱 만들기(6)-02 | |
18강 ArtViewer 앱 만들기(6)-03 | |
19강 ArtViewer 앱 만들기(7)-01 | |
20강 ArtViewer 앱 만들기(7)-02 | |
21강 ArtViewer 앱 만들기(7)-03 | |
22강 ArtViewer 앱 만들기(8)-01 | |
23강 ArtViewer 앱 만들기(8)-02 | |
24강 ArtViewer 앱 만들기(8)-03 | |
03_ArtViewer 앱 만들기 - 3 | |
25강 ArtViewer 앱 만들기(9)-01 | |
26강 ArtViewer 앱 만들기(9)-02 | |
27강 ArtViewer 앱 만들기(9)-03 | |
28강 ArtViewer 앱 만들기(10)-01 | |
29강 ArtViewer 앱 만들기(10)-02 | |
30강 ArtViewer 앱 만들기(10)-03 | |
31강 ArtViewer 앱 만들기(11)-01 | |
32강 ArtViewer 앱 만들기(11)-02 | |
33강 ArtViewer 앱 만들기(11)-03 | |
34강 ArtViewer 앱 만들기(12)-01 | |
35강 ArtViewer 앱 만들기(12)-02 | |
36강 ArtViewer 앱 만들기(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