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CS

이지업클래스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 페이지
[공지]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드립니다
/ 2023.01.04

안녕하세요, 이지업클래스 입니다.

 

2023년 1월 부터 이지업클래스의 서비스 이용 약관이 일부 개정되어 변경된 내역을 안내드립니다.

개정되는 약관은 오는 1월 18일 부터 적용되며,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 Q&A]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주요 개정 내용

  1. 운영주체 변경

  2. 회원 가입시,  플랫폼의 상호 이용적용

  3. 회원 통지, 의무사항 정책

  

개정된 이용약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변경 약관 내용 상세 확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 변경 약관 내용 상세 내용 >

 

개정전 개정 내용

제 1조

이 약관은 ㈜유니윌 이지업(이하 “교육센터”라 함)이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1조 - 개정

이 약관은 ㈜아이티윌 이지업클래스(이하 “교육센터”라 함)이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 신설

2. 신청이 승낙된 가입신청자는 교육센터에서 제공하는 모든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일반 / 국비 과정으로 구분하여 제공한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교육센터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 개정

  1. 교육센터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화, 문자,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1. 13.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 11조 (회원의 의무) - 신설&개정

 

(신설)

13. 

    1. 회원의 아이디 및 정보를 제 3자와 공유하는 것이 포함되는 일체 행위

 

(개정)

14. 

    1. 기타 교육센터에서 규정하는 행위 및 사회 규범 및 법령을 해치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일체 행위
제 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제 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 신설

    1. 3. 교육센터가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 (일반 과정 / 국비 과정)
제 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개제)

제 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개제) - 신설

4. 

  1. 교육센터에서 운영 및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별도의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각 플랫폼 상에서 필요한 정보는 독자적으로 기입해야 되며, 미기입 시 이용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다.

제 16조 (수강 취소 및 환불)

1. 학습비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 ‘평생교육법 시행령 23조 학습비의 반환 등’에 따라 환불 받을 수 있고 수강을 철회할 수 있다.

제 16조 (수강 취소 및 환불) - 개정 및 신설

 

(개정) 

1. 

  1. 학습비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 ‘평생교육법 시행령 23조 학습비의 반환 등’과 교육센터 규정에 따라 환불 받을 수 있고 수강을 철회할 수 있다.

 

(신설)

3. 

  1. 환불에 관한 규정은 ①항을 기준으로 하여 각 과정별 수강 상세페이지 상에 작성 하여 이를 회원에게 1차 전달하는 것을 명시 하고, 국비교육에 관련 된 과정의 환불 규정은 별도의 안내를 추가적으로 전달한다.

제 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2. 교육센터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제 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개정

2. 교육센터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교육센터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제 23조 (규정의 준용)

 

 제 23조 (규정의 준용) - 신설

2. 추가 된 개정을 포함한 약관은 2023년 1월 18일부터 적용된다.

 

 

개정되는 약관 적용일 전까지 해당 약관에 대한 별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 및

서비스 이용 의사가 있다는 것으로 인정되며,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함께 발전하며 성장해가는 IT CLASS 플랫폼이 되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